지방흡입 - An Overview
지방흡입 - An Overview
Blog Article
대신에 수술 초기에 멍이 들기 때문에 이중턱 지방흡입 몰래하는 것은 힘들 것 같아요 ㅎㅎ ..(가족 몰래 한다든지)
눈뜨는 근육 힘이 약해서 윗눈거풀이 움푹 들어 간 것을 갈별하는 것은 이마의주름여부, 검은동자 노출 정도, 눈썹의 위치 등이 참고사항이다.
'이마지방이식을 어떻게 해야 예쁘다' 이런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지방이식할 때, 최대한 자연스럽고 예뻐보일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니까요.
나이가 들어 윗눈거풀이 꺼지는 것은 눈을 뜨는 근육 힘이 약해져 이마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지방이식 없이 처진 피부교정과 눈뜨는 근육의 힘을 강화시켜줌으로써 이마주름도 개선되고 윗눈거풀의 꺼짐도 동시에 교정하였다. 이와 같은 수술은 비절개 눈매교정술로 시행되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이식이라고 하면 지방자체 (흔히들 얘기하는 비계)를 이식한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살아있는 지방세포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많은 지방세포가 살아남게 하는 것이 지방이식을 하는 의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지방세포는 여러 가지 수용체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의 지방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취약해서 금방 꺼져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자극에 강한 지방세포 (주로 허벅지, 복부에 있음)를 얼굴에 이식하게 됩니다. 그러면 허벅지 지방의 패턴대로 얼굴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이식된 지방세포가 이식된 조직과의 접촉면적이 넓어지려면, 골고루 펼쳐져 있어야 합니다. 한 곳에 지방이 많이 모여있다면, 이식된 조직과 접촉하고 있는 가장자리의 지방세포만이 생존할 기회가 생기는 것이죠.
젊은 층에서 피부의 처짐이나 안검하수가 없는데도 눈위가 움푹 꺼져 있다면 지방이식이 필요합니다.
지방이식 후 눈을 뜨기가 더욱 불편하고 쌍거풀 라인이 왜곡되었으며 이식한 지방덩이의 뭉침이 있어 지방흡입 외형상 좋지않다
하지만 의료진 진단 후에 가슴 처짐 정도가 너무 심해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유륜절개보다는 오자 절개를 해야한다! 라고 하면 절개 범위도 커지고 수술 난이도도 그만큼 높아지게 되는데요.
이 글에서는 이마에 지방이식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내용을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부의 처진 부위를 잘라내고 봉합 시 단단하게 고정하면서 피부에 가해지는 장력을 분산시키는 비에스티만의 특별한 봉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아직 자가지방이식 허벅지 살, 팔뚝 살 바깥구경 나갈 준비가 안되어 있어요ㅜㅜ 이럴 때 많은 분들이 지방흡입이나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줄기세포 지방이식 시술을 생각하시는데요.
가슴의 모양이 아무리 보기 좋아도, 그 중심의 포인트가 무너지면 아름다울 수 자가지방이식 없습니다.
– 수술 부위가 물에 닿으면 지방흡입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샤워는 되도록 실밥 제거 후 하는 것이 좋습니다.